동익건설, ‘마곡 동익 드 미라벨’ 1층 선착순 분양
동익건설, ‘마곡 동익 드 미라벨’ 1층 선착순 분양
  • 미래한국
  • 승인 2015.07.15 1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곡 동익 드 미라벨 조감도

동익건설이 마곡지구 I7-1,2블록에 들어서는 상업시설인 ‘동익 드 미라벨’ 1층 회사보유분을 선착순 분양한다. 

‘동익 드 미라벨’은 서울 강서구 마곡지구의 주거타운~행정타운~업무타운으로 이어지는 골든트라이앵글 내에 위치하고 있다. 

‘동익 드미라벨’은 지하 1층~지상 8층으로, 연면적 4만4297㎡ 규모로 지상 1~2층과 8층에는 168개의 점포가, 3~7층에는 620대를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조성된다. 

상가 북서쪽으로 9000여 가구에 달하는 아파트 단지가 몰려 있고, 남쪽으로는 강서 세무서, 강서구청, 출입국 관리소 등의 행정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동쪽으로는 LG 사이언스 파크, 이랜드, 에스오일, 코오롱, 넥센타이어, 롯데연구소 등의 업무시설이 조성된다. 

마곡지구 인근 상가에 비해 분양가는 낮고 전용률은 매우 높다. 또한 동익드미라벨은 주차타워 상가라 주차시설이 넉넉해 고객유치도 수월해 임대수요도 많고 상가임대수익까지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지하철 5호선 마곡역 걸어서 5분 이내에 있고,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과 공항철도 마곡역(2016년 개통예정)도 도보권에 위치해 있어 마곡지구 내외로 이동하는 유동인구를 쉽게 흡수할 수 있다. 마곡지구를 통과하는 모든 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트리플 역세권이기도 하다.

또 태양광설비, 지역냉난방시스템 등 에너지 절감시스템과 소비효율이 낮은 고효율 마감재를 사용해 입주자들의 관리비 부담을 낮췄다. 상가활성화를 위해 층별 특화설계도 적용된다. 

준공은 오는 2017년 1월 계획이며, 분양사무실은 서울시 강서구 내발산동에 위치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