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옴므, 서지석 이규혁과 ‘UV 디펜스’ 캠페인 전개
비오템 옴므, 서지석 이규혁과 ‘UV 디펜스’ 캠페인 전개
  • 미래한국
  • 승인 2015.07.16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지석, 이규혁과 함께 한 비오템 옴므 특별 영상 캡처 화면

비오템 옴므가 배우 서지석, 전 국가대표 스케이트 선수 이규혁과 함께 여름철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이 자외선 걱정 없이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UV 디펜스’ 특별 캠페인을 실시한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에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내가 이길 수밖에 없는 이유,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를 주제로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UV 디펜스’의 탁월한 효과를 알리는 동시에, 체험의 기회까지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서지석과 이규혁이 직접 출연한 특별 영상이 제작돼 스포츠를 즐기는 남성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특별 영상에는 서지석이 ‘그 어떤 스포츠에서도 이길 수밖에 없는 이유’, 전설적인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이규혁이 ‘새로운 스포츠에도 이길 수밖에 없는 이유’를 테마로 각각 육상, 사이클, 테니스, 골프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뜨거운 태양 아래에서도 지치지 않고 스포츠에만 몰입하는 서지석과 이규혁의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가 자외선을 차단함으로써 피부 걱정없이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고 결국 승리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비오템 옴므는 이번 캠페인과 함께 소비자가 직접 참여해 ‘UV 디펜스’ 샘플과 정품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이벤트(goo.gl/cKZJh9)를 함께 진행한다. 모바일 이벤트는 개인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와 팀 단위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 두 가지로 나눠서 실시된다. 

개인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는 8월 9일까지이며, 간단한 퀴즈를 풀면 비오템 매장에서 교환 가능한 UV 디펜스와 스킨케어 3종 샘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팀 단위 참여자를 위한 이벤트는 8월 3일부터 23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모바일 페이지에 자신이 속한 스포츠 팀의 사진을 올리면 팀 전원을 위한 ‘UV 디펜스’ 샘플과 공동 구매 특별 혜택, 우수 팀을 위한 ‘UV 디펜스’ 정품 등 다채로운 혜택이 제공된다. 

비오템 옴므 ‘UV 디펜스’ 캠페인 특별 영상은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와 비오템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