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EBS 핵심비밀’ 선착순 100명 무료 배포
세븐에듀, ‘EBS 핵심비밀’ 선착순 100명 무료 배포
  • 미래한국
  • 승인 2015.07.1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방학은 고3 수험생들에게 앞으로 대입의 성패를 가를 중요한 시기라 할 수 있다. 이에 고등교육 전문기업 세븐에듀에서는 EBS의 핵심만을 뽑아 제작한 변형 모의고사 ‘EBS 핵심비밀’을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간 매일 밤 10시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100명에게 ‘EBS 핵심비밀’ 책자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EBS 핵심비밀’은 포항공대 출신 연구진들과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 포항공대 수학과 박사 출신 박승찬 강사가 직접 수능 기출문제와 EBS 연계교재를 분석해 제작한 교재다. 

다가오는 9월 모의고사는 물론 수능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됐으며, EBS의 핵심만을 뽑아 변형한 고퀄리티 문항들로 실제 수능과 가장 유사한 문제 유형을 제공해 수능을 위한 실전력 극대화에 초점을 맞췄다.

또, 수학인강 스타강사 차길영 대표와 박승찬 강사의 저자 직강을 통해 수능 빈출 유형에 대한 확실한 분석과 오답률이 높은 문항에 대한 문제풀이 노하우를 전수한다. 

하위권에게는 문제에 대한 최적의 접근법을, 상위권에게는 178명의 서울대 합격생이 추천한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수능적 발상과 고난도 4점 유형 해결 전략을 제시하여 확실한 수능 수학 고득점 달성을 돕는다.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는 “수능을 대비하는 고3 학생들에게 가장 중요한 시기인 만큼 주어진 시간에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세븐에듀는 이 외에도 고1, 고2 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대 특강’ 강좌를 제공한다. 여름방학 수학 개념 집중 학습을 위한 ‘얼리버드 프리패스’와 ‘윤정호 프리패스’, ‘이얼 0원 프리패스’, ‘샤이니 0원 프리패스’ 등이 있다. 여름방학 특강을 신청하는 학생들에게는 22만 원 상당의 ‘세븐에듀탭’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사진=세븐에듀]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