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자몽 체리 올린 눈꽃빙수 2종 출시
카페베네, 자몽 체리 올린 눈꽃빙수 2종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7.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가 신선한 생과일 자몽과 체리를 활용한 눈꽃빙수 생과일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눈꽃빙수 2종은 고소한 우유 얼음을 눈꽃처럼 곱게 갈아 만든 눈꽃빙수에 달콤한 체리를 듬뿍 올린 체리눈꽃빙수와 셔벗 타입으로 상큼한 자몽을 즐길 수 있는 자몽눈꽃빙수다.  

체리눈꽃빙수는 부드러운 눈꽃빙수 위에 빨갛게 익은 탐스러운 체리를 풍성하게 올렸다. 여기에 밀크체리 베이스를 더해 새콤달콤한 맛을 한층 배가했다. 체리는 비타민 C와 섬유질이 풍부하며 피부 미백 및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어 ‘과일계의 다이아몬드’로 불리고 있다. 

자몽눈꽃빙수는 새콤한 자몽 얼음 위에 생자몽을 듬뿍 얹어 입안 가득 톡톡 터지는 달콤쌉싸름한 자몽 과육을 맛볼 수 있다. 싱그러운 애플민트로 마무리해 상큼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자몽은 비타민C가 풍부하고 칼로리가 낮아 대표적인 다이어트 과일이다. 

카페베네는 지난 4월 망고, 솜사탕 등 다채로운 토핑으로 차별화된 눈꽃빙수 8종을 출시한데 이어 인기 있는 생과일을 사용한 자몽눈꽃빙수와 체리눈꽃빙수를 추가로 선보이면서 카페베네 눈꽃빙수 라인업을 더욱 강화했다. 

17일 카페베네 관계자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눈꽃빙수 8종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여름에 어울리는 상큼한 생과일 자몽과 체리를 활용한 새로운 눈꽃빙수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