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성수기 레스토랑 메뉴 업그레이드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 성수기 레스토랑 메뉴 업그레이드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0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괌의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가 올 여름 성수기를 맞아 다채로운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에 중식만 제공하던 ‘Le Premier’(르 프리미에) 뷔페 레스토랑은 오는 7월 26일부터 8월 29일까지 스테이크와 다양한 종류의 씨푸드를 곁들인 석식 뷔페 레스토랑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석식 대표 레스토랑이었던 ‘Sagano’(사가노/일식) 레스토랑에서는 패밀리 디너 메뉴, 데판야끼와 스시 등의 추가 메뉴를 선보이고, ‘Caravel’ (카라벨/이탈리안식) 레스토랑 역시 앵거스 스테이크, 패밀리 디너 메뉴 등을 내놓는다.

특히, 월-토요일 기간에만 오픈한 ‘Caravel’ (카라벨/이탈리안식) 레스토랑은 8월 23일 기간 동안 매일 운영될 예정이며, 주말만 오픈했던 ‘Café Terrace’(카페 테라스/스낵바) 역시 8월 28일까지 매일 운영할 계획이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 담당자는 “여름 휴가기간에 리조트를 방문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리조트의 모든 레스토랑의 오픈 시간과 기간이 연장된다”며 “더욱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예정이다”고 밝혔다.

온워드 비치 리조트(Onward Beach Resort)는 투몬만과 필리핀해의 에메랄드 빛 바다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위치를 자랑한다. 인터네셔널 뷔페, 이탈리안식, 일식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7개의 레스토랑과 바,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어주는 스파, 휘트니스 클럽, 뷰티 살롱 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이곳 워터파크에서는 괌 최대의 슬라이더, 실내 풀, 총 길이 360m의 리버 풀, 심신의 피로를 풀어주는 자쿠지, 다목적 라운드 풀까지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무제한 제공한다. 마린 클럽에선 제트 스키, 돌핀 크루즈, 바나나 보트, 글래스 보드, 스노클링 등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문의 및 예약: 02-747-7264)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