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장 건강 ‘식물성유산균 코코넛밀크’ 출시
풀무원, 장 건강 ‘식물성유산균 코코넛밀크’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건강생활 유산균 음료 전문 브랜드 풀무원프로바이오가 장 건강을 위한 ‘식물성유산균 코코넛밀크’를 출시했다.

‘식물성유산균 코코넛밀크’는 김치에서 추출해 위산에 강하고 한국인의 긴 장(腸) 끝까지 살아남아 높은 생존력으로 장 속 균형을 맞춰주는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이 100억 CFU가 함유돼 있다. 

또한 코코넛밀크를 발효한 라우린산은 초유의 주요성분으로서 이 제품 한 병에는 500mg의 라우린산이 함유되어 있으며, 장에 좋은 알로에베라겔 다당체도 100mg을 더했다.

풀무원프로바이오 양경미 PM(제품매니저)은 “건강에 위협요소를 차단할 수 없다면 내 몸의 수비력을 담당하는 장 건강을 챙겨야 한다”며 “식물성유산균, 초유성분이 가득한 코코넛밀크, 장에 좋은 알로에까지 3가지 식물성분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로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신규 음용 고객에게 알로에 수딩젤, 6개월 약정 고객(자동결제 동의)에게 풀무원건강즙(6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일배달 배송판매원 모닝스텝을 통해 사무실과 가정으로 매일 아침 배달되며, 가격은 한 병(130ml)에 1900원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