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과거 현재 미래’ 사진공모전 개최
새마을금고, ‘과거 현재 미래’ 사진공모전 개최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새마을금고가 사진을 통한 문화사업 저변확대 및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제4회 MG새마을금고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새마을금고가 사진을 통한 문화사업 저변확대 및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제4회 MG새마을금고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부문은 새마을금고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행복하고 따뜻한 새마을금고의 이미지/휴머니즘 총 3개 분야이다. 

접수기간은 2015년 7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이며, 접수방법은 새마을금고 홈페이지을 통한 온라인 접수, 우편 및 방문 접수가 가능하다. 

참가자 중 최우수상 1인에 200만원의 상금과 상장(새마을금고중앙회장 훈격)이, 우수상 3인에게는 각100만원의 상금과 상장(새마을금고중앙회장 훈격)이 가작 6인에게는 각 50만원의 상금과 상장(새마을금고중앙회장 훈격)이 수여되며 장려상 60인에게는 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출품수량은 1인당 5매로 제한되며, 출품규격 및 기타 세부적인 사항은 새마을금고홈페이지 공고문 및 담당부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사진공모전과 관련한 세부내역 및 각종 유의사항은 새마을금고중앙회 홈페이지 사진 공모전 공고와 담당자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 접수방법 안내 

- 홈페이지를(kfcc.co.kr) 통한 인터넷 접수 
- 우편 및 방문 접수 
: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114길 20 (구.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64번지) 새마을금고중앙회 6층 홍보실 사진공모전 담당자 앞 
- 출품시 지정 응시서 양식을 반드시 작성하여 제출하되 복수 작품 출품시 각 작품별로 작성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