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커피, ‘시럽 오더’ 런칭 기념 아이스음료 할인
할리스커피, ‘시럽 오더’ 런칭 기념 아이스음료 할인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3 14: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커피가 ‘시럽 오더(syrup order)’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7월 23일부터 8월 23일까지 할리스커피 여름음료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럽 오더’는 SK플래닛의 모바일 선 주문 결제 서비스로, 고객이 매장에 직접 가지 않고도 주변매장 검색은 물론 주문, 결제까지 스마트폰을 통해 한번에 진행이 가능하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은 후 가장 가까운 할리스커피 매장을 선택해 마시고 싶은 메뉴를 주문 및 결제하면 고객에게 픽업 알람이 전송된다. 

할리스커피는 시럽 오더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서비스 이용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레귤러 사이즈 및 스파클링 음료 6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파클링 음료는 청포도, 복숭아 자두, 자몽 파인, 스퀴즈 레몬, 스퀴즈 블루레몬, 망고코코 등 총 6종으로 세계 3대 광천수 중 하나로 꼽히는 100% 초정리 탄산수를 사용해 미네랄이 풍부하고 건강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할리스커피 마케팅본부 이지은 본부장은 “할리스커피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기다림 없이 주문이 가능한 ‘시럽 오더’ 서비스를 도입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