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T 안심스크린 적용 ‘갤럭시 A8’ 단독 출시
SK텔레콤, T 안심스크린 적용 ‘갤럭시 A8’ 단독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텔레콤이 6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A8에 T 안심스크린 등 SK텔레콤만의 최신 보안 기능을 모두 담았다.

SK텔레콤이 오는 24일 ‘갤럭시 A8’를 단독 출시한다.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A8’은 60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생활 보호 시선차단기능 ‘T 안심스크린’ 등 SK텔레콤만의 최신 보안 기능을 모두 담았다. 

버스나 지하철 등 공공장소에서 친구와의 비밀 대화, 개인적인 동영상 시청 등 타인의 시선이 부담스러운 상황일 때, 언제든지 단말 상단의 커튼 메뉴를 내려 ‘T안심스크린’을 터치하면 시선차단기능의 보호화면이 작동한다. 

‘갤럭시 A8’은 최대 33만원 지원금(band 데이터 100요금제 기준)이 적용돼 합리적 가격에 성능, 보안 기능까지 두루 갖춘 진정한 ‘실속형’ 프리미엄 단말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갤럭시 A8’에는 SK텔레콤만의 보안서비스인 ‘T 안심’ 서비스(안심클리너 · 안심잠금 · 안심백업)도 탑재돼 단말기의 분실, 도난 방지 및 자동 최적화 기능이 지원된다. 

‘안심클리너’는 휴대전화 충전 시 전원 코드가 분리되면 도난 경보가 울리고 단말기 최적화 작업을 자동을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이다. ‘안심잠금’은 고객이 단말기 분실 시 스마트폰 전원 강제 종료를 방지함으로써 분실한 스마트폰의 위치를 빨리 검색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안심백업’은 스마트폰 분실 및 기기변경을 대비해 휴대전화 속 정보를 안전하게 백업해 둘 수 있다.

SK텔레콤은 이번 ‘갤럭시 A8’ 단독 출시를 기념해 초기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 첫날인 24일부터 이달 31일까지 ‘갤럭시 A8’을 개통한 고객 전원은 온라인 T월드다이렉트에서 안내되는 프로모션에 신청해 삼성 정품 슬림 베터리팩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신청 기간은 7월 24일부터 8월 5일까지다.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A8’은 5.7인치 대화면에 풀(Full)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지금껏 선보인 갤럭시 스마트폰 시리즈 중 가장 얇은 초슬림(5.9㎜) 디자인, 기기 전체 메탈 프레임 등이 적용됐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