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한국먼디파마 희망꽃바구니 행사 참석
이승기, 한국먼디파마 희망꽃바구니 행사 참석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승기가 제품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한국먼디파마 창립 17주년 기념 희망꽃바구니 행사에서 소아암 환자 가족들에게 전달할 꽃바구니와 선물 세트를 제작하는 자원 봉사에 참여했다.

메디폼 홍보 모델인 이승기가 희망 꽃바구니로 소아암 환자 가족을 응원했다. 

가수 겸 배우 이승기는 2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서울스퀘어에서 진행된 ‘한국먼디파마 창립 17주년 기념 제 3회 희망꽃바구니 행사’에 참여했다. 

소아암 환자 가족, 한국먼디파마 임직원 등 총 60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 이승기는 일일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소아암 환자들에게 직접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기도 했다.

한국먼디파마는 암으로 고통 받는 소아암 환자 가족들을 대상으로 정서적, 재정적 지원을 제공하는 사회공헌활동들을 꾸준히 진행했다. 2013년부터 매년 창립기념행사로 임직원들이 직접 제작한 꽃바구니와 선물 세트를 소아암 환자 가족에게 전달하는 희망꽃바구니 행사를 실시해왔다. 

특히 올해는 소아암 환자가 피부와 마음에 난 상처를 치유할 수 있도록 돕자는 취지에서 꽃바구니와 함께 피부에 상처 발생 시 사용할 수 있는 메디폼® 제품 세트, 스트레스 해소 및 정서 교육에 도움이 되는 컬러링 북 세트가 소아암 환자 가족에게 선물로 전달된다. 

이승기는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인 메디폼® 브랜드와 한국먼디파마에서 소아암 환자 가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뜻 깊은 행사에 두 해 연속 참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이번 기회를 계기로 보다 많은 사람들이 암 투병으로 고통 받는 소아암 환자와 가족들에 대해 관심을 갖고 응원하게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