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위한 ‘베네피트 부티크’, 23일 광화문에 오픈
직장인 위한 ‘베네피트 부티크’, 23일 광화문에 오픈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3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3일 오픈한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D타워점

베네피트(benefit)가 직장인을 위한 원스톱 뷰티 플레이스 ‘베네피트 부티크’를 오픈했다. 베네피트 부티크는 브랜드를 체험하고 즉각적인 뷰티 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 공간이다.

23일 서울 광화문 D타워에 위치한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D타워점’이 새롭게 문을 열었다. 이는 지난 2014년 10월 잠실 롯데월드몰에 이어 오픈한 베네피트의 두 번째 단독 매장이다.  

광화문 일대에 많은 회사가 밀집해 있는 만큼 바쁜 직장인들이 보다 넓은 공간에서 편안하게 베네피트 제품을 체험하고 즉각적으로 뷰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직장인을 위한 원스톱 뷰티 플레이스’로 꾸며졌다.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D타워점’은 메이크업 제품 체험 등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직장인들을 위한 이색 이벤트를 수시로 진행한다. 아울러 많은 직장인들이 유머러스하고 재미있는 베네피트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활동을 펼쳐갈 방침이다. 

베네피트는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D타워점’ 오픈을 기념해 23일 당일 선착순 2,000명의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롤리틴트, 롤리밤, 데아 리얼 마스카라 등 베네피트 베스트 아이템의 디럭스 샘플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제품 구매 시마다 디럭스 샘플 2종 키트를 비롯해 베네피트 특별 선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베네피트 로열티 카드’를 한정으로 발급한다. 

또, 7월 23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장에서 진행되는 명함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베네피트 회원 가입을 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베네피트 베스트 정품을 랜덤 증정하는 오픈 기념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