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튠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 홈앤쇼핑 특별 방송
리튠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 홈앤쇼핑 특별 방송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4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생명과학 리튠‘쓰리컷 다이어트14데이즈’ 제품 사진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 홈앤쇼핑 특별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LG생명과학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억제 및 식욕컨트롤, 지방산화촉진,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 나이 들수록 빼기 힘든 나잇살을 컨트롤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이어트 제품이다. 

LG생명과학은 이번 홈앤쇼핑 특별 방송에서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 4세트(8주분)와 물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마이보틀’을 함께 구성해 방송 사상 최저가인 132,200원에 판매한다. 

3중 복합 기능성 다이어트 프로그램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는 알약 타입 1포와 물에 타먹는 레몬맛 분말 타입 1포를 하루 한번씩 섭취하도록 구성됐다. 

특히, 함유된 HCA(가르시니아캄보지아)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를 돕고, 식욕조절호르몬인 ‘렙틴(Leptin)’ 분비를 도와 식욕을 지속적으로 억제시켜주는 식약처 인증 1등급 원료이다. 

함께 들어있는 L-카르니틴(L-carnitine)은 우리 몸 속의 간과 신장에서 합성되는 물질로 지방의 분해를 도와 체내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는 역할을 해 다이어트가 잘되는 체질이 되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 변비 문제를 해결해주고, 콜레스테롤 배출 효과가 뛰어난 알로에 전잎 성분도 함유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 

‘쓰리컷 다이어트 14데이즈’ 홈앤쇼핑 특별 판매 방송은 오는 25일 오전 9시 20분에 진행하며, 자세한 제품 정보는 홈앤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