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집의 집은 어디인가’ 헨리, 기욤母 위해 셰프 변신
‘내 친구집의 집은 어디인가’ 헨리, 기욤母 위해 셰프 변신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5 0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친구집의 집은 어디인가’ 헨리가 기욤 어머니를 위해 아침 식사를 준비했다.

25일 방송될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는 유세윤, 장위안, 다니엘, 존 등과 함께 기욤 어머니 댁에서 하루를 보낸 헨리는 친구들이 운동을 나간 사이 어머니와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평소 수준급 요리 실력을 선보였던 헨리가 기욤 어머니를 위해 아침 식사를 준비하기로 한 것. 주방에 들어선 헨리는 냉장고에 있는 재료들을 하나씩 꼼꼼하게 살폈다.

상황에 몰입한 헨리는 분주하게 달걀, 우유, 양파 등을 꺼내며 마치 ‘냉장고를 부탁해’의 셰프가 된 듯 스스로 15분의 시간을 정해두고 본격적인 요리를 시작했다.헨리는 요리 시작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생각지 못한 위기 상황에 부딪히며 크게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내 임기응변을 발휘해 평정심을 유지하며 무사히 요리를 마치는 듯 보였다. 그런데 헨리는 몇 초 남겨두지 않고 깜빡했던 재료가 생각나 이리 뛰고 저리 뛰며 바쁘게 주방을 오갔다.

헨리의 아침 식사 준비 결과는 25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공개된다.

[‘내 친구집의 집은 어디인가’ 헨리, 사진=JTBC]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