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모델 나나와 워터 글램 프로모션 진행
현대약품, 모델 나나와 워터 글램 프로모션 진행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7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4일 서울 서교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글램(GLAMM) 프로모션 행사장에 글램 광고 모델인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나나는 중국의 인기 로맨틱 코메디 영화 ‘두랍랍승진기’의 속편인 ‘두랍랍2지두랍랍추혼기’에 주유민, 임의신 등 중화권 톱스타들과 나란히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중국 내 첫 스크린 데뷔를 앞두고 있다.

현대약품이 식이섬유 워터 글램(GLAMM)의 뮤즈인 애프터스쿨의 멤버 나나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현대약품의 식이섬유 워터 브랜드 글램의 2015년도 광고모델로 활약 중인 나나는 서울 서교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프로모션 현장에서 명품 몸매와 함께 선보였다.

‘글램 Summer Style’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날 현장에서 나나는 일일 스타일코치로 변신해 본인 애장품과 의류를 선보이면서 여름 스타일 제안에 나섰다. 

식이섬유 7g이 함유된 글램을 직접 마시면서 자신의 몸매 비결을 공개하고 행사장 방문객에게 직접 스타일링을 해주는 등 모델돌 다운 남다른 패션감각과 팬서비스를 발휘해 주위를 훈훈케 했다.

나나는 스타일코칭 프로모션 이후 진행된 글램 식이섬유 빙수 이벤트, 팬사인회 등에도 참석해 현장을 가득 채운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도 가졌다.

나나의 글램 여름 프로모션과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는 글램 홈페이지와 글램 페이스북,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며, 관련해 현대약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 역시 진행될 계획이다.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김성훈 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음료업계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글램 뮤즈인 나나와 함께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를 통해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리시 음료, 글램’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