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펠라, 청담동에 세계최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라펠라, 청담동에 세계최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미래한국
  • 승인 2015.07.2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라펠라(LA PERLA)가 전세계 최대 규모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7월 27일 청담동 명품거리에 오픈했다. 

라펠라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프라다와 미우미우의 매장 디자인을 하기도 했던 이탈리아 유명 건축가 로베르토 바치오키가 디자인을 맡아 라펠라의 브랜드 콘셉트를 청담 명품거리에 아름답게 형상화해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고급스럽고 도회적인 감성을 표현하기 위해 대리석과 가죽 등을 포함한 모든 자재를 이탈리아에서 직접 공수했으며, 청담 명품거리에서도 비교적 넓고 효율적인(140여 평) 규모로 설계돼 있다. 

새롭게 오픈한 라펠라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는 VIP 라운지, 샴페인과 다과를 즐길 수 있는 퍼품바가 갖춰져 있다. 란제리를 비롯해 레디투웨어, 아뜰리에 컬렉션, 스윔웨어, 라운지웨어, 액세서리, 향수, 슈즈 등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각 조닝마다 다른 콘셉트를 선보여 토털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한다. 

또한 남성라인과 여성라인을 전개하며 국내에 선보이지 않았던 컬렉션을 모두 선보임과 동시에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Made to Measure (MTM) Collection 또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라펠라는 최근 세계적인 톱모델 나오미 캠벨과 리우웬이 FW15 글로벌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오는 8월 중순에는 현대 판교점에 모노브랜드 콘셉트의 부티크를 오픈할 예정이다.

[사진=라펠라코리아]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