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3개월 만에 100만 잔 판매
엔제리너스 ‘아메리치노’, 3개월 만에 100만 잔 판매
  • 미래한국
  • 승인 2015.07.30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의 에스프레소 크림 커피 ‘아메리치노’가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잔 판매를 돌파했다.

‘아메리치노’는 커피를 찾는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아메리카노의 깔끔한 맛과 카푸치노의 부드러운 거품 콘셉트를 활용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하나의 제품으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하고 있다.

‘아메리치노’는 구름처럼 부드럽고 크리미한 에소프레소 거품에 깊고 진한 커피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 전용커피. 에스프레소 쓰리샷을 얼음과 블랜딩해 깔끔한 맛과 보기에도 시원해 보이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제품 특성을 고려한 전용잔은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깊은 향을 극대화 시키고 부드러운 거품을 풍성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길고 매끈한 모양의 잔에 제공함으로써 특별함을 더했다. 

엔제리너스커피는 아메리치노 출시 3개월 만에 100만 잔 판매 돌파를 기념해 8월 한달 간 올해 선보인 여름 신제품 아메리치노, 화이트베리 초코스노우, 피치 요거트 빙,  피치 망고 빙수 4종 중 1종 구매 고객 대상으로 즉석 행운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즉석 행운권’에 당첨된 1등(10명)에게는 이태리 에스프레소 테마 여행권, 2등(30명)은 후지 인스탁스 카메라, 3등(50명)은 LG 포켓포토, 4등(150명)은 엔제리너스커피 커플머그 세트, 5등(500명)은 엔제리너스 수선화 머그컵을 준다.

6등(1000명)은 아메리치노 100만잔 판매 기념으로 이벤트 당첨자를 위해 특별히 선보이는 아메리치노 1리터 커피를, 7등은 아메리카노 1+1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제리너스커피 관계자는 “커피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개발된 ‘아메리치노’는 진하고 깔끔한 커피풍미와 부드러운 에스프레소 거품을 함께 즐길 수 있어 고객의 선호도가 높은 결과를 얻게 됐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