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새론 김소현 육성재… ‘귀신은 뭐하나’ 조수향 응원
김새론 김소현 육성재… ‘귀신은 뭐하나’ 조수향 응원
  • 미래한국
  • 승인 2015.07.31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새론, 헬로비너스 유영, 이태환, 김소현, 육성재가 자신의 SNS을 통해 조수향을 응원하는 글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김소현은 지난 30일 “앗... 수향언니가 출연하는 귀신은 뭐하나 가 내일 KBS에서 10:50분에 방송합니다. 많이 시청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후아유-학교2015’의 모습을 올리며 돈독한 우정을 보여줬다. 

이어 육성재도 트위터를 통해 “학교2015같이 출연한 조수향 누나가 '귀신은 뭐하나'라는 작품으로 강소영때와 정반대의 모습으로 출연한다고 하네요!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당~~” 라며 응원의 글을 남겼다.

헬로비너스 유영은 인스타그램에 “드라마스페셜 귀신은뭐하나! ‘조수향’ 기대기대 함께 응원해 주세요!”라며 사진을 게재했다. 그 밖에도 ‘눈길’을 함께 촬영한 김새론과, 서프라이즈의 멤버 이태환이 응원을 보내 조수향과의 의리를 과시했다. 

특히, 김새론은 인스타그램에 자신이 직접 만든 사진을 올리며 “드라마 스페셜 ‘귀신은 뭐하나’ 많은 시청 바람!”이라고 응원했다. 이태환은 “오늘밤 10시 50분 드라마 스페셜 - 귀신은 뭐하나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는 멘트와 조수향에게 파이팅을 전했다.

조수향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발랄한 귀신으로 분해 전작과 확연히 다른 모습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준, 조수향 주연의 드라마 스페셜 ‘귀신은 뭐하나’ 는 7월 31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사진=매니지먼트 이상]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