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정’ 한주완, 변화무쌍 25종 표정 ‘골라보는 재미’
‘화정’ 한주완, 변화무쌍 25종 표정 ‘골라보는 재미’
  • 미래한국
  • 승인 2015.08.02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월화드라마 ‘화정’에서 강인우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한주완의 표정연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 장면 중 한주완의 여러 가지 표정을 모아 놓은 ‘꿀배우 한주완의 골라보는 25가지 표정세트’라는 제목의 사진이 인터넷상에 올라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한주완의 골라보는 25가지 표정세트’는 한주완의 다채로운 표정들과 함께 네티즌의 코믹한 멘트가 곁들어진 이미지로, 해당 장면들이 자연스레 떠오르며 강제 복습 효과까지 선사하고 있다. 특히, 장면마다 현실감이 느껴지는 한주완의 변화무쌍한 표정이 그의 숨겨진 매력을 배가시키고 있다.

‘화정’은 혼돈의 조선시대 정치판의 여러 군상들이 지닌 권력에 대한 욕망과 이에 대항해 개인적인 원한을 딛고 연대하는 광해와 정명 그리고 그런 정명이 인조 정권 하에서 그 권력과 욕망에 맞서 끝까지 투쟁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한주완은 극중 막강한 권력과 재산을 가진 세도가의 아들로 태어나 타고난 용모에 학식이 뛰어나고 친절한 미소까지 품고 있어 장안의 여인네들이 흠모하는 꽃미남. 하지만 남모를 아픔 때문에 가슴앓이도 하는 인물 ‘강인우’로 분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다.

정명공주(이연희)위해 모든 것을 바치지만 사랑의 라이벌이자 친구인 주원(서강준)과 정명공주 사이에서 갈등하는 애절한 캐릭터를 깊이 있는 눈빛 연기로 소화해내며 아픔과 상처를 진정성 있게 표현하고 있다.

한편, 한주완이 출연하는 MBC 월화드라마 ‘화정’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화정’ 한주완, 사진=스타하우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