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태용 디자이너, CJ오쇼핑 주최 ‘KCON 2015’ 참석
고태용 디자이너, CJ오쇼핑 주최 ‘KCON 2015’ 참석
  • 미래한국
  • 승인 2015.08.03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욘드 클로젯’의 고태용 디자이너가 CJ오쇼핑이 주최하는 ‘케이콘(KCON) 2015 행사’에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로 참가했다. 

7월 31일(현지시각)부터 총 3일 간 미국 LA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CON 2015’는 K팝 콘서트를 중심으로 식품, 패션, 뷰티, 자동차, IT 등의 문화 콘텐츠를 미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북미 최대 규모의 한류 컨벤션 행사다. 

고태용 디자이너는 최근 한류 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아이돌 그룹 GOT7(갓세븐)과 함께 ‘스타일링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현지 소비자들에게 K패션에 대해 널리 알리는 기회를 가졌다.

이미 이번 새 타이틀곡 ‘딱 좋아’로 갓세븐과 한 차례 호흡을 맞춘 적 있는 고태용 디자이너는 멤버들의 체형에 맞게 디자인과 실루엣, 소재 등 세심한 부분을 꼼꼼히 따져 이번 ‘스타일링 퍼포먼스’에서 최고의 자리로 만들었다. 

특히, 고태용 디자이너는 평소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한 디자인에 세심한 포인트를 더한 의상들을 선보였는데, 그 중  빈티지 워싱 양가죽 재킷과 스웻 셔츠는 향후 CJ오쇼핑의 대표 패션 프로그램인 ‘셀렙샵’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 클로젯’은 매 시즌 새로운 컬렉션을 통해 독자적이고 개성있는 디자인으로 국내외 많은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위너, 블락비 지코 등 아이돌 그룹과 함께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전개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