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버물리’ 영상, 10일 만에 500만뷰 돌파
현대약품 ‘버물리’ 영상, 10일 만에 500만뷰 돌파
  • 미래한국
  • 승인 2015.08.06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약품의 벌레물림치료제 ‘둥근머리버물리겔’의 온라인 영상이 화제다. 

현대약품은 대학생 마케팅 실무 프로그램인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 참가자들이 제작한 버물리 바이럴 영상을 지난 달 27일 공식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혼자 여행 가는 여친 몰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제작된 이 영상은 공개되자 마자 인기 페이스북 페이지에 등록되는 등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에 공개된 지 10일 만에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 영상 조회 수 500만 뷰를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캠핑, 휴가 등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철의 필수품인 ‘둥근머리버물리겔’을 여행을 떠나는 상황과 함께 재미있게 표현했다. 특히, 한 남자가 혼자 여행을 떠나는 여자친구를 위해 몰래 따라가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상황을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촬영해 대학생만의 귀여운 아이디어가 돋보인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대학생들만의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번 버물리 영상은 휴가 필수품이라는 버물리의 브랜드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에서 공감할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를 접목한 바이럴 영상을 통해 소비자 소통 기회를 확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현대약품 대학생 마케터들이 제작한 버물리 온라인 영상은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user/hdphar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