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체험단 트렌드리포터 7기 40명 모집
롯데리아, 체험단 트렌드리포터 7기 40명 모집
  • 미래한국
  • 승인 2015.08.06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아가 운영하고 있는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인 트렌드리포터 5기 정규 체험단 40명을 모집한다.

‘롯데리아 트렌드리포터’는 13년 1기를 시작으로 대학생 및 일반인을 대상으로 롯데리아, 엔제리너스, TGI프라이데이스, 크리스피크림도넛, 나뚜루팝, 빌라드샬롯의 6개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소비자 체험단의 성격의 대외 활동 프로그램.

이번 7기 모집은 오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블로그 및 SNS 활동이 활발한 이들을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 방법은 롯데리아 홈페이지 가입 후 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운영 사무국 이메일(lotteriatree@naver.com)로 지원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트렌드리포터 7기는 8월 2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활동 기간 동안 대원들은 다양한 미션에 따른 온라인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선발된 대원들에게는 체험활동 위한 브랜드들의 교환권과 함께 매월과 최종 우수 활동 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트랜드리포터는 고객과 기업, 고객과 고객 간의 소통 역할을 하며, 소비자의 니즈를 알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면서 “롯데리아 트랜드리포터 7기 모집에 많은 고객들이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