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바보 KRT, 자유여행객이라면 수요일을 노려라
여행바보 KRT, 자유여행객이라면 수요일을 노려라
  • 미래한국
  • 승인 2015.08.0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여행을 즐기는 수요가 급증하면서 항공권과 숙소 등을 개별적으로 구매하는 여행객들이 늘고 있다. 개별 구매는 일일이 손수 알아봐야 해 다소 수고스러운 대신 원하는 관광지 코스에 맞춰 숙소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고, 발품을 팔면 좀 더 싸게 구매도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기 때문이다.

지난 2월 TV CF 방영과 동시에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여행바보 KRT가 특별한 항공권 프로모션으로 자유여행객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RT는 지난 5월 자체 항공권 발권 시스템을 전면 업그레이드해 개별 항공권 구매 고객 편의를 대폭 증대했다. 업그레이드 된 시스템은 국적기 및 외항기 구분 없이 왕복 항공권 구매 뿐 아니라 해외 출발 항공권까지 편리하게 구매 가능해 시스템 업그레이드 후 KRT 발권 실적은 지속적인 상승 추세에 있다. 

이에 KRT는 매주 수요일을 KRT 스페셜데이로 선정, 성인요금에 한해 결제 금액을 할인해주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아울러 얼리버드 고객을 위해 아시아나 항공 동계 유럽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할인과 비즈니스 라운지 이용쿠폰 및 워커힐 면세점 할인 쿠폰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펼치고 있다. 

하나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 시에만 할인받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어 해당 고객이라면 KRT 항공권 구매 이점이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KRT 항공권 담당자는 “여행 트렌드에 맞춰 여행 상품 뿐만 아니라 항공권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매 시스템과 프로모션 등에 지속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며 “꾸준한 서비스 개선으로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