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8월 고객대상 ‘썸머 딜라이트 페스티발’
한성자동차, 8월 고객대상 ‘썸머 딜라이트 페스티발’
  • 미래한국
  • 승인 2015.08.07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하는 ‘썸머 딜라이트 페스티발’을 한달 간 진행한다.

5일부터 31일까지 상담 및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휴가철을 위해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1등 고객에겐 매드포갈릭 식사권을, 2등 고객에게는 휴가철 필수품인 비치 타올을, 3등 고객에게는 더운 여름에 휴대하기 좋은 메르세데스-벤츠 아이스 텀블러가 증정된다.

한성자동차는 휴가철을 맞아 8월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소중한 여름 추억이야기’ 행사도 함께 선보인다. 8월 한달 간 여름휴가의 추억을 담은 그림 및 사진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액자로 만들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다. 더불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할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권을 준다.

이 밖에도, E 400 4MATIC Intelligent Drive, S 350 BlueTEC Long, S 350 BlueTEC, S 400 Long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LG Tromm Styler(S3BER모델)이 제공된다. 

S 600 Long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LG OLED 65인치 UHD 커브드 TV(고객 선택 조건)와 주유권 100만원이, Mercedes-Maybach S 500을 구매 고객에게는 LG OLED 65인치 UHD 커브드 TV(고객 선택 조건)와 주유권 150만원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한성자동차와 30년을 함께한 메르세데스-벤츠 SEL 구매고객을 찾는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SEL 모델(V 126: 560 SEL, 420 SEL, 300 SEL)은 1987년 한성자동차가 처음 판매한 모델이다. 

한성자동차에서 SEL을 구매하여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는 고객 중 가장 오래된 차량을 갖고 있는 고객에게는 마리나 프라이빗 요트 파티 패키지와 3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증정할 예정이다. 접수는 한성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통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8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어플리케이션 ‘한성 스타즈’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