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김수현 레모나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경남제약, 김수현 레모나 ‘수험생 응원 이벤트’ 실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남제약 레모나가 고3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예쁜 우리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남제약 레모나가 고3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레모나 SNS 공식 채널 4곳에서 ‘예쁜 우리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비롯해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폴라의 레모나 공식 채널에서 참여 가능하며 응원하는 고3 수험생의 학교이름과 함께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고3 수험생은 물론 수험생을 응원하는 가족, 친구, 선생님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20개 학교 고3 전 학급에 예쁜 비타민 ‘김수현 레모나D액’을 선물로 증정한다. 

경남제약 홍보팀은 “더운 날씨에 공부하느라 지친 고3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학교친구들과 함께 예쁜 비타민 레모나D액 마시고, 남은 기간 더 힘을 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모나D액은 레모나의 노란색 상큼함을 그대로 담아낸 비타민 음료로, 한병에 비타민C 500mg가 들어있어 간편하게 비타민C 섭취가 가능하고 기미, 주근깨, 피로회복에 효과가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