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어드벤처, 국가유공자 70% 할인 이벤트
롯데월드 어드벤처, 국가유공자 70% 할인 이벤트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1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70%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광복 7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국가유공자를 대상으로 자유이용권 70% 우대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국가유공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을 지참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동반 1인까지 가능하다. 

아울러 전 국민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태극기 사랑’ 우대 이벤트도 마련된다. 연휴 간 매표소에 태극기 이미지를 제시만 해도 누구나 자유이용권을 2만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깜짝 연휴 기간을 놓치더라도 8월 한 달간 우대 이벤트는 계속된다. 금, 토, 일요일마다 제휴카드 소지자를 대상으로 ‘둘이서 4만원’ 우대 이벤트를 펼치는 것.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제휴된 롯데·신한·삼성·BC카드 소지자 중 전월 실적을 충족시킨 사람이라면 현장 결제 시 롯데월드 어드벤처 2인 자유이용권을 4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동반 2인까지는 30% 우대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BC카드 전회원을 대상으로 14일부터 23일까지 본인 1만 7천원에, 동반 3인은 30% 우대 혜택을 적용해 자유이용권을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오는 23일까지 브라질에서 온 댄서들의 열정적인 삼바 축제‘리우 삼바 카니발’을 선보인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