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말복’ KFC, 업그레이드 ‘복버켓’ 한정 판매
‘오늘 말복’ KFC, 업그레이드 ‘복버켓’ 한정 판매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2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오늘 말복을 맞아 삼복 더위 막바지를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복버켓’을 선보인다.

오는 15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복버켓’은 해당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단품 대비 약 14.7% 할인된 가격인 19,8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 복버켓을 구매한 고객들에 한해 세계적인 명품 와인잔 브랜드 리델의 ‘코크 리델 글라스’를 3,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된다.

‘코크 리델 글라스’는 콜라병을 닮은 S자형으로 만들어졌다. 이 유리잔에 얼음을 넣고 콜라를 따르면 거품이 오래 유지되고 얼음이 천천히 녹아 콜라 특유의 향이 풍부하고 오래 지속돼 콜라 본연의 맛을 완벽하게 구현해낸다.

‘복버켓’은 ‘핫크리스피 치킨 6조각 스윗갈릭 치킨 3조각 콜라 1개(500ml) 소스 2개’로 풍성하게 구성됐으며, 올 6월 출시한 스윗갈릭 치킨은 여름을 이기는 식재료인 마늘과 버터 등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KFC 관계자는 “무더위로 인해 체력과 입맛이 떨어지기 쉬운 요즘, 복버켓을 즐기며 삼복 더위 막바지를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란다”며 “명품 글라스인 ‘코크 리델 글라스’와 함께 더욱 특별한 멋과 맛을 느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