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듀, 국내 최초 ‘주얼리 옥션’ 진행… 30점 출품
골든듀, 국내 최초 ‘주얼리 옥션’ 진행… 30점 출품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가 9월 6일까지 국내 최초로 자체 ‘주얼리 옥션’을 진행한다.

이번 ‘주얼리 옥션’은 최근 보석 채굴량 감소와 수요증가로 희귀 보석으로서의 그 가치가 상승하고 있는 탄자나이트, 쿤자이트, 아쿠아마린 등 유색보석으로 제작한 반지, 펜던트 등 총 30여점을 출품해 고객들이 경매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옥션에서는 골든듀의 26년 디자인 노하우와 섬세한 세공기술로 탄생된 제품뿐 아니라, 국내에서 만나기 힘든 보석을 직접 해외에서 엄선해 공수해온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깊다. 

고객이 자유롭게 품목당 입찰가격을 제출하면 그 중 최고 가격의 입찰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이다. 청담본점 및 전국 66개 골든듀 백화점 매장을 통해 지역 제한 없이 전국적으로 동시에 참여 가능하다. 

골든듀 이필성 대표는 “기존의 규정화된 옥션의 의미 보다는 전국에서 동시에 참여할 수 있는 실용적이고 독특한 구입방식으로 공급자와 수요자가 함께 즐기면서 보다 다양한 주얼리를 소개 드리기 위한 일환으로 준비하게 됐다”고 말했다.

응찰 마감일은 9월 6일 저녁 8시 30분까이고, 9월 7일 최종 낙찰이 발표된다. 지역별로 전시 매장을 지정해 실제품 전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홈페이지 및 매장 내의 옥션 카달로그를 통해서도 옥션 출품 보석을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지역별 전시 매장>

8.7(금) ~ 8.16(일) 서울/경기: 골든듀 청담 본점

8.18(화) ~ 8.23(일) 부산/경남:  골든듀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8.25(화) ~ 8.30(일) 대구/경북: 골든듀 롯데백화점 대구점

9.1(화) ~ 9.6(일) 대전/광주: 골든듀 갤러리아백화점 타임월드점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