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주원 김태희 만남, 판도라의 상자 열린다
‘용팔이’ 주원 김태희 만남, 판도라의 상자 열린다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3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밀을 품은 판도라의 상자가 열린다. 

13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4회에서는 그간 외부에 공개되지 않았던 12층 VIP 플로어 내 제한구역의 비밀을 펼치며 본격 스토리에 더욱 바짝 다가서게 된다.

지난 방송에서 태현은 상류층을 상대로 한 첫 번째 왕진을 무사히 마친 덕에 병원장으로부터 여진(김태희)의 방 출입 허가를 받은 상황. 

12층 VIP 플로어 내에서도 소수의 의료진만 접근이 가능했던 여진의 방은 한신그룹 내 다수의 임원들은 물론, 도진(조현재)의 아내 채영(채정안)까지 앞 다투어 줄을 대기 원하는 그야말로 초호화 VVIP룸이다. 

연이 닿기만 하면 출세가 보장되는 것처럼 여겨진 이 방에 태현의 발도장이 드디어 찍힌다. 하지만 이와 동시에 예상치 못한 진실과도 마주하며 그 무게를 고스란히 감당할 처지에 놓이고 만다.

이과장(정웅인)에 의해 12층 VIP 플로어로 고속 승진을 이루고 여진까지 ‘알현’한 태현의 앞날이 과연 승승장구 할지, 아니면 판도라의 상자를 연 자의 무거운 책임과 의무감에 질식하게 될지 냉철한 휴머니스트 태현의 행보가 주목된다. 

한편, ‘용팔이’는 장소불문·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4회는 13일 밤 10시 방송된다.

[사진=SBS콘텐츠허브]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