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푸드, 다이어트 여성 위한 ‘예뻐락’ 도시락 출시
아모제푸드, 다이어트 여성 위한 ‘예뻐락’ 도시락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3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제푸드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을 위해 건강도시락 ‘예뻐락’을 출시했다.

아모제푸드와 이경영 박사가 공동 기획해 만든 ‘예뻐락’은 2030대 여성들의 신체 리듬과 라이프스타일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잘못된 식습관은 해결해준다. 신진대사율이 높은 시기에 맞춰 다양한 영양을 고루 챙겨줄 수 있는 맞춤형 식단으로 구성했다. 

메뉴는 다이어트를 비롯해 변비와 피부노화에 좋은 해독식단인 ‘바디솔루션’과 항노화식단인 ‘스킨솔루션’으로 나눴다. 

바디솔루션 식단은 식이섬유가 풍부한 고구마, 브로콜리, 컬리플라워와 혈액정화에 좋은 마늘, 양파 등으로 구성해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해 몸을 가볍게 해준다. 스킨솔루션 식단의 경우에는 무리한 다이어트,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좋은 파프리카, 아스파라거스, 견과류, 검은깨 등으로 제작했다. 

특히, 밥맛까지 챙기기 위해 옛날 가마솥 직화 방식에 도정 7일 이내의 김제 쌀을 이용하는 등 칼로리는 적지만 맛과 건강, 포만감 모두 챙길 수 있다. 조리법은 전자레인지로 3분만 데우면 된다.

아모제푸드 ‘예뻐락’ 건강도시락은 현재 소셜커머스에서 판매 중이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단호박 또는 고구마 샐러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