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치킨 한마리 ‘점보 버켓’ 8월말까지 한정판매
KFC, 치킨 한마리 ‘점보 버켓’ 8월말까지 한정판매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8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8월 막바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점보 버켓’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해당 기간 동안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점보 버켓’을 단품 대비 약 24.2% 할인된 가격인 1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점보 버켓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세계적인 명품 와인잔 브랜드 리델의 ‘코크 리델 글라스’를 무료로 증정한다. (단,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 및 딜리버리 주문 시 친환경 에코보틀 제공)

‘점보 버켓’은 100% 신선한 국내산 냉장닭을 KFC만의 비법으로 조리해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콤바삭한 맛이 특징인 핫크리스피 치킨 9조각으로 풍성하게 구성되어 치킨 한 마리를 실속 있는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다.

콜라병을 닮은 S자형으로 만들어진 ‘코크 리델 글라스’는 얼음을 넣고 콜라를 따르면 거품이 오래 유지되고 얼음이 천천히 녹아 특유의 향이 풍부하고 오래 지속돼 콜라 본연의 맛을 가장 완벽하게 구현해낸다.

KFC 관계자는 “막바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간편한 메뉴로 치킨을 찾는 고객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며 “KFC 점보 버켓, 리델 글라스와 함께 풍성하고 특별한 시간을 만끽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