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주원, 동생 박혜수 위해 김태희 제안 수락하나
‘용팔이’ 주원, 동생 박혜수 위해 김태희 제안 수락하나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9 2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팔이’의 태현(주원)이 메스를 드는 단 하나의 이유, 여동생 소현(박혜수)은 과연 건강을 되찾을 수 있을까?

태현은 그간 ‘용팔이’에서 아픈 여동생의 병원비를 마련하기 위해 고액이 보장되는 조폭 왕진을 다니며 의사 면허가 박탈당할 위험을 감수해 온 것은 물론, 병원 내에서도 환자들에게 촌지를 받으며 ‘돈벌레’ 소리를 듣는 것도 괘념치 않아 했다. 

12층 VIP 플로어로 보직이 변경되고 여진(김태희)이 잠든 제한구역에 출입하며 비밀을 공유하게 된 뒤에도 그가 발을 뺄 수 없던 건 오로지 볼모처럼 붙잡혀 있던 소현의 회복이 이유가 됐었다.

그런 가운데 19일 방송될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5회에서는 소현의 건강이 또 다시 위급 상황을 맞는 내용이 전파를 타며 위기감이 증폭된다.

간 이식 수술 부작용 이후 하루하루 야위어 가는 소현을 위해 엄마를 대신해 살뜰한 보호자가 돼 왔던 태현은 여동생의 위기와 동시에 자신에게 찾아온 거부할 수 없는 제안 또한 받게 되며 인생의 기로에 선다. 과연 태현은 이 같은 상황에서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 죽은 엄마에게 못 다한 사랑까지 더 해 가족에 대한 애착이 남다른 태현의 선택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지난 4회 방송 말미 “그 돈, 내가 줄까?”라는 임팩트 강한 대사를 던지며 본격 활약을 예고한 여진이 비로소 잠에서 깨어나는 내용이 그려지며 태현과 환상의 호흡을 맞추는 것은 물론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간다.

한편, ‘용팔이’는 ‘장소불문·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19일 밤 10시 5회가 방송된다.

[‘용팔이’ 주원 박혜수, 사진=SBS 콘텐츠허브]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