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마을금고, 유호정 광고 ‘당신바라기’ 알리기 이벤트
새마을금고, 유호정 광고 ‘당신바라기’ 알리기 이벤트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9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금고가 모델 유호정이 선보인 새로운 2015년 광고 ‘당신바라기’ 편을 알리기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새마을 금고의 고객들은 어떤 바라기를 바라보며 생활하는지에 대한 설문조사. 광고 속 등장하는 [해]바라기, [엄마]바라기, [사랑]바라기, [희망]바라기 중 지금 어떤 부분에 바라기 중인지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고객들의 바라기를 채워주는 당신바라기 금융 새마을금고는 고객들의 마음을 잘 아는 금융으로 지속적인 고객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는 당신바라기 금융 ‘새마을금고’라는 새로운 슬로건으로 ‘오직 당신만을 바라보는 금융이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새마을금고중앙회 홍보실은 “앞으로는 새마을금고의 브랜드 컨셉과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잘 알릴 수 있는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며 “새마을금고의 당신바라기 금융에 대해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벤트는 8월 19일부터 8월 30일까지 새마을금고 공식 블로그인 ‘미소머금고’(http://blog.naver.com/kfcc_no1)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