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20일 ‘에너지의 날 기념’ 소등행사 동참
카페베네, 20일 ‘에너지의 날 기념’ 소등행사 동참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9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베네가 제12회 에너지의 날을 맞아 에너지시민연대가 주최하는‘불을 끄고 별을 켜다’ 행사에 동참한다.

카페베네는 이번 행사가 진행되는 20일 서울 광장 주변의 6개 매장(프레스센터점, 경복궁역점, 무교동사거리점, 광화문구세군점, 서대문역점, 서대문경찰서점)에서 오후 8시30분부터 35분 동안 창가의 조명을 소등할 예정이다.

또, 올해 새롭게 출시한 휴대용 스틱원두커피인 마노디베네 핸디1천개를 기증해 당일 행사에 참여한 시민들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지난 2013년부터 에너지절약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카페베네는 이번 행사에 동참해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할 계획이다. 2014년에는 매장 내 LED 조명 도입, 낮 시간대 조명 격등제 실시 등 전국 900여 카페베네 매장에서 진행한 온실가스 감축 활동을 통해 의미 있는 성과를 얻어 환경부 장관의 표창을 받은바 있다. 

한편, 에너지시민연대가 주최하는 ‘불을 끄고 별을 켜다’ 행사는 서울광장을 비롯해 광주, 대구, 대전 등 전국 15개 지역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행사 당일 서울광장에서는 에너지절약과 관련한 그림자쇼, 이리보육원 아이들의 드림 난타, 절약 체험 부스, 희망 에너지 콘서트, 별빛 음악회 등 시민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