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15학번 새내기 9월 수강료 20% 할인
YBM어학원, 15학번 새내기 9월 수강료 20% 할인
  • 미래한국
  • 승인 2015.08.19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BM어학원이 신학기를 맞아 9월 수강 등록생 중 15학번 학생들에게 수강료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수강 등록하는 수강생 중 15학번 신입생을 대상으로 전국 YBM어학원 18개 센터에서 동시 진행된다. 

15학번을 증명할 수 있는 학생증 또는 재학증명서를 지참하고 센터에 직접 방문해 수강 등록을 하는 경우 수강료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수강 등록은 내달 5일까지 가능하다.

더불어 YBM어학원 일부 센터에서는 9월 수강 등록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신 인기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분당·부평·구로·주안·대구범어 센터에서는 ‘오피스’ 예매권을, 부산광복·부산대·대전·종로·건대 센터에서는 ‘앤트맨’ 예매권을 증정한다.

김기영 YBM어학원 홍보마케팅 팀장은 “YBM어학원은 9월 새학기를 맞아 영어 공부 의지를 다잡고 있는 학생들을 응원하고자 이와 같은 혜택을 마련했다”며 “15학번 새내기들을 비롯한 많은 수강생들이 본인의 목표 점수를 달성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YBM어학원은 YBM CLASS 인강 무료 제공 및 대학교 휴학생, 전역장병 수강료 할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