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김태희, 촬영장에 야식 선물 “늘 챙겨주고파”
‘용팔이’ 김태희, 촬영장에 야식 선물 “늘 챙겨주고파”
  • 미래한국
  • 승인 2015.08.20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태희가 ‘용팔이’ 촬영장에 든든한 야식을 쐈다.

지난 13일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촬영이 진행된 경기도 파주시 원방 세트장에는 극중에서 여진 역을 연기하고 있는 김태희가 대절한 분식차와 커피차가 나란히 운행되며 스태프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떡볶이, 순대, 어묵, 튀김 등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는 간식의 등장에 스태프들의 환호성이 이어졌고, 늦은 시간까지 진행된 촬영은 한결 힘차고 밝은 분위기 속에 이어질 수 있었다.

이미 한 차례 피자로 야식을 대접한 바 있는 김태희는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또 다시 간식과 커피차를 대절했다. 김태희 측 관계자는 “스태프들이 애 쓰는 걸 곁에서 지켜보며 식사와 야식을 늘 챙겨드리고 싶어 했다”고 전했다. 

한편, ‘용팔이’는 지난 방송부터 깨어난 여진이 제한구역을 벗어나기 위해 태현(주원)과 거래하고, 재활훈련 돌입을 앞두는 내용이 그려지는 등 본격 활약이 예고되며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이어졌다.

이에 힘입어 또 다시 최고 시청률을 경신, 방송 5회 만에 꿈의 시청률인 20%대를 돌파하며(수도권 20.3%, 전국 18.0%) 파죽지세 상승세를 이어갔다.

[‘용팔이’ 김태희, 사진=HB엔터테인먼트]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