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TV’로 중동 프리미엄 시장 공략
LG전자, ‘올레드 TV’로 중동 프리미엄 시장 공략
  • 미래한국
  • 승인 2015.08.20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전자가 19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현지 거래선, 취재진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트라 올레드 TV 신제품 발표회를 열었다.

LG전자가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를 앞세워 중동지역 프리미엄 시장 공략에 나선다. 

LG전자는 19일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현지 거래선, 취재진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울트라 올레드 TV 신제품 발표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의 주제를 ‘완벽한 블랙, 완벽한 컬러(Perfect Black, Perfect Color)’로 정한 LG전자는 77형/65형/55형 ‘울트라 올레드 TV’ 3종(77EG9700, 65/55EG9600)을 선보였다. 중동시장에서 울트라HD 해상도를 적용한 LG 울트라 올레드 TV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중동 지역은 고객들이 화질에 대한 안목이 높을 뿐만 아니라 거실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디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까다로운 시장 가운데 하나다. LG전자는 차원이 다른 LG 올레드 TV로 중동 프리미엄 시장을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LG 올레드 TV는 백라이트 없이 스스로 빛을 내기 때문에 LCD TV와 달리 완벽한 블랙을 구현할 수 있다. 또, 어느 각도에서 보아도 색의 변화가 거의 없기 때문에 현존하는 TV 중 자연에 가장 가까운 색의 구현이 가능하다.

중동아프리카지역대표 차국환 전무는 “중동 프리미엄 시장에서 차원이 다른 올레드 TV로 정면 승부할 계획”이라며 “압도적인 화질로 중동 시장에서 진정한 프리미엄 TV의 가치를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LG 올레드 TV는 미국과 유럽 등 세계 프리미엄 TV 시장에서 극찬을 받고 있다. 올레드 TV(65EG960V)는 최근 유럽영상음향협회로부터 ‘유럽 홈 씨어터 TV’로 선정되며 4년 연속 ‘EISA 어워드’를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