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설민석 SUHD’ 7일만에 100만뷰 돌파
삼성전자, ‘설민석 SUHD’ 7일만에 100만뷰 돌파
  • 미래한국
  • 승인 2015.08.21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공개 1주일만에 조회수 100만을 돌파한 삼성전자 설민석의 SUHD 다시보기 영상 장면.

설민석 한국사 강사 의 ‘SUHD 다시보기-컬러와 디테일에 목숨 건 사람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11일 삼성 IT 페이스북과 삼성 투모로우 블로그 등을 통해 공개한 이 영상이 공개 1주일 만에 페이스북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재치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스타강사 설민석이 조선시대 왕들의 초상화를 그리는 어진화사에 대한 역사적 정보를 쉽고 흥미롭게 소개하며 오늘날의 어진화사로 삼성 SUHD TV를 설명해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것. 

삼성전자는 영상 100만뷰 돌파를 기념해 8월 21일부터 9월 6일까지 삼성 IT 페이스북에서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태깅하고 댓글을 달아 공유하면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을 20명에게 선물하며, 당첨자는 9월 16일 삼성 IT 코리아 페이스북에서 발표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영상을 통해 단순한 광고가 아닌 SUHD TV의 특징을 소비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했다”며 “SUHD TV의 우수한 기술력을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전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 SUHD TV는 나노 크리스털 입자로 디테일하고 순도 높은 컬러를 구현하는 Super Color, 풀HD보다 4배 더 디테일한 화면을 보여주는 Super UHD, 커브드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Super Curved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