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스튜어트 뉴욕, 글래드 호텔 여의도와 패키지 출시
질스튜어트 뉴욕, 글래드 호텔 여의도와 패키지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8.2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 YORK)이 2015년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뉴욕을 닮은 디자인 호텔인 ‘글래드 호텔여의도(GLAD HOTEL YEOUIDO)와 이색적인 만남을 가졌다.

질스튜어트 뉴욕은 기존의 호텔과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로 새로운 범주의 도시 스타일을 제시하는 글래드 호텔 여의도에서 2015 FW 시즌의 광고 및 영상을 촬영했다. 뉴욕의 문화를 고스란히 담은 다양한 장소에서 포멀과 캐주얼을 넘나들며 스타일의 격을 올릴 현대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또, ‘질스튜어트 뉴욕(JILLSTUART NEW YORK) X 글래드 호텔 여의도(GLAD HOTEL YEOUIDO)’ 패키지를 구성해 관심을 모은다. 질스튜어트 뉴욕과 글래드 호텔 여의도 패키지 숙박권을 구매한 고객에게 질스튜어트 뉴욕의 카드지갑과 룩북 및 제품 할인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30-40대 남성 고객을 위해 하반기 중 스타일링 클래스, 싱글몰트 위스키 클래스 등 새로운 문화와 패션을 제안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질스튜어트 뉴욕과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 홈페이지 및 호텔 객실 판매 사이트에서 한정 판매된다. 8월 31일부터 LF몰에서는 질스튜어트 뉴욕 제품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글래드 호텔 여의도의 숙박권, 식사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