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신개념 컨셉스토어 오픈… 셀렙 총출동
스킨푸드, 신개념 컨셉스토어 오픈… 셀렙 총출동
  • 미래한국
  • 승인 2015.08.28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오후 4시 푸드 코스메틱 스킨푸드가 신사동 가로수길의 컨셉스토어 셀렙 초청 행사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행사에는 컨셉스토어를 체험하기 위해 스킨푸드 전속모델 김유정을 비롯한 임슬옹, 장도연,강남, 장재인, 김지훈 등 다양한 셀렙들이 연이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난 7월 오픈 한 스킨푸드의 컨셉스토어는 ‘베러 푸드(Better Food), 베러 뷰티(Better Beauty), 베러 헬시(Better Healthy)’를 테마로 한 총 3층 규모의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오픈 직후 많은 관심과 더불어 가로수길의 필수 관광코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1층에서는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2X’, ‘포어 핏 쿠션 보틀’ 등 스킨푸드의 대표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는 것은 물론, ‘ ‘뷰티-풀 잼 마스크’ 등 컨셉스토어 전용 상품들까지 만나볼 수 있다.

2층은 보다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다양한 푸드를 먹고 마시며, 여유롭게 머물 수 있는 카페로 꾸며졌다. 옥상인 3층은 도심 속 휴식 공간인 ‘시티 팜(City Farm)’으로 디자인되어 한곳에서 쇼핑부터 음료 및 디저트까지 즐기는 원스톱 문화공간을 선보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스킨푸드 컨셉스토어가 가로수길의 새로운 잇(it) & 잇(eat) 플레이스로 자리잡기를 기대하고 있다”면서 “이곳에서 많은 분들이 스킨푸드의 건강한 뷰티 라이프 스타일을 체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