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리튠, GS샵 단독 ‘환절기 유산균 기획전’
LG생명과학 리튠, GS샵 단독 ‘환절기 유산균 기획전’
  • 미래한국
  • 승인 2015.08.28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명과학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리튠(re:tune)이 GS샵 단독으로 ‘환절기 유산균 특별 기획전’을 열고 프로바이오틱스, 홍삼 등 면역력 강화 제품을 최대 6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아침 저녁 일교차가 커진 요즘은 감기, 천식, 비염 등 각종 환절기 질환이 발생하기 쉬워 면역력 관리에 더욱 주의를 기울여야 할 때다. 

리튠은 이러한 환절기를 대비해 이번 기획전에 베네핏 프로바이오틱스, 프로바이오틱스 듀얼,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홍삼 플러스 등 온 가족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자사의 프로바이오틱스, 홍삼 제품을 30%~67% 할인해 다양하게 선보인다.

장 속에는 우리 몸의 면역세포가 70% 이상 존재하기 때문에 장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은 면역력 강화를 위해 꼭 필요하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 속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은 억제해 장 건강을 지키는데 효과적이다. 

리튠 마케팅 담당자는 “환절기에는 우리 몸이 바뀐 계절에 적응하느라 쉽게 피로해지고, 면역력이 떨어질 가능성이 크다”며 “이번 GS샵 ‘오늘의 딜’에서 제안하는 다양한 리튠 유산균, 홍삼 제품이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리튠의 ‘환절기 유산균 특별 기획전’은 GS샵 단독으로 9월 3일까지 이어진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