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파 리츠 칼튼 리저브,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만다파 리츠 칼튼 리저브,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 미래한국
  • 승인 2015.08.28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츠 칼튼 호텔은 최근 인도네시아 발리의 만다파 리츠칼튼 리저브(Mandapa A Ritz-Carlton Reserve)를 소개했다. 

2015년 The hottest luxury hotel 50에 선정되기도 한 만다파 리츠칼튼 리저브는 태국의 풀레이 베이 리츠칼튼 리저브와,푸에르토 리코의 도라도 비치 리츠칼튼 리저브에 이어 전 세계 세 번째 리저브로 8월 28일 그랜드 오프닝 한다. 

만다파 리츠칼튼 리저브는 그랜드 오프닝에 앞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스위트 객실은 3박 이상 투숙시 추가 1박 무료, 풀빌라 객실의 경우 2박 이상 투숙 시 추가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테이 언아더 데이(Stay Another Day) 프로모션을 비롯해 스파, 호텔 디너, 왕복 픽업&샌딩 서비스, 로컬 투어, 다양한 종류의 데일리 프로그램 등이 포함된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만다파 리츠 칼튼 리저브는 발리 전통 건축 양식과 리츠 칼튼 리저브만의 뛰어난 감각이 어우러진 60개의 빌라와 스위트로 이뤄져있다. 각 빌라와 스위트는 다양한 고객의 개성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세밀히 디자인됐다. 

만다파 리츠칼튼 리저브 빌라와 스위트에 투숙하는 모든 고객은 24시간 버틀러 서비스, 다이닝 비욘드, 미니 체험 활동 등이 제공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