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제리너스커피, ‘오렌지 필 소 굿’ 가을 한정 출시
엔제리너스커피, ‘오렌지 필 소 굿’ 가을 한정 출시
  • 미래한국
  • 승인 2015.08.3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제리너스커피가 가을 시즌을 맞아 신제품 ‘오렌지 필 소 굿(Orange Feel So good)’을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한정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오렌지 필 소 굿’은 2014년 한국바리스타챔피언쉽 1위를 차지한 정아름 바리스타가 대회 당시 창작음료로 선보여 우승을 차지한 제품에 엔제리너스커피 모델 신민아의 의견을 반영해 새콤하게 만들어진 가을 시즌 커피이다. 

‘오렌지 필 소 굿’은 상큼한 오렌지 과육과 진한 에스프레소를 넣은 제품에 부드러운 우유와 감귤칩을 토핑해 새콤달콤하고 향긋한 오렌지와 커피의 풍부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5300원. 

엔제리너스커피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오렌지 필 소 굿’ 퀴즈의 정답 및 인증샷을 남기면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된 1등(1명)에게는 호주여행상품권을, 2등 ~ 4등(10명)은 엔제리너스커피 앱카드를, 5등 ~ 6등(80명)은 MD용품, 7등(108명)에게는 아메리카노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응모 기간은 9월 1일부터 3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10월 8일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한다. 

관계자는 “커피의 계절 가을을 맞아 상큼한 오렌지와 부드럽고 그윽한 에스프레소 향을 가득 담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엔제리너스커피와 함께 향기롭고 행복한 시간이 넘치는 가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