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추석 앞두고 삼겹추추말이 만들기 이벤트
LG전자, 추석 앞두고 삼겹추추말이 만들기 이벤트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09.10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 손님맞이로 분주할 주부들을 위해 삼겹살과 고추, 부추 등으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손님맞이 음식, ‘삼겹추추말이’ 만들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삼겹추추말이’ 만들기 이벤트는 DIOS 광파오븐 공식 커뮤니티 오븐&더레시피(http://cafe.naver.com/ovenwon)를 통해 9월 한달 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따라하면 요리가 저절로’ 게시판에 요리과정&완성사진, 요리tip, 광파오븐 사용사진 등을 이벤트 메뉴에 새 글로 응모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신청확인 덧글을 남기면 된다.

LG전자는 이벤트 조건을 충족한 참가자 전원에게 손세정제, 우수참가자 2명에게는 니베아 바디세트를 선물하며, 당첨자는 10월 5일(월) 발표한다.
 
최근 출시된 LG DIOS 인버터 광파오븐(MA324PDW)은 국내 최초로 인버터 기술을 적용, 마이크로웨이브의 세기를 조절할 수 있어 최적의 조리가 가능하다. 기존 제품 대비 소음을 낮추고 에너지 효율은 올렸다. 

이 밖에도 ‘오븐’기능을 활용한 베이킹, ▲전기그릴 ▲전자레인지 ▲식품건조 ▲발효 ▲스팀 ▲슬로우쿡 ▲토스트 ▲건강튀김 등 9가지 주방가전의 기능을 하나로 이용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