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더글렌, 추석 프로모션으로 韓 관광객 공략
맥아더글렌, 추석 프로모션으로 韓 관광객 공략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09.14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이 (McArthurGlen Designer Outlet)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풍성한 가을을 만나다’ 프로모션을 통해 한국 관광객 공략에 나섰다.  

9월 26일부터 10월 18일까지 진행되는 가을 캠페인은 한 센터당 3개의 매장에서 쇼핑한 합계 금액이 총 300유로 (약 38만원) 이상일 경우 100% 당첨되는 즉석 스크래치를 제공한다. 

1등에게는 1,000유로 (약 130만원) 상품권이 주어지며, 무료 식.음료 쿠폰,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 트래블 기프트 박스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안토니 리핑게일(Anthony Rippingale) 맥아더글렌 본사 투어리즘 총괄이사는 “올 상반기 한국인 관광객의 매출은 전년도에 비해 50% 이상 증가해 최고 성장률을 기록하면서 가장 중요한 고객으로 급부상 했다”며 “패션에 정통하고 스마트한 쇼핑을 즐기는 한국인 유치에 더욱 심혈을 기울 일 것”이라고 밝혔다.

참여 희망자는 맥아더글렌 한국 공식 사이트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은 바우처를 방문하는 센터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제시하고 VIP 추가 10% 할인 쿠폰이 들어있는 ‘스페셜 웰컴팩 Shop & Win’을 수령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맥아더글렌 한국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영미 맥아더글렌 한국 사무소 소장은 “한국인이 선호하는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다”며 “올해 마지막 황금 연휴를 유럽에서 보내려는 사람들에게 더 없이 좋은 추석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