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서 13개 제품 전시
넥센타이어,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서 13개 제품 전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09.15 0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15일부터 27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2015 프랑크푸르트 모터쇼(IAA Frankfurt Motor Show 2015)’에 참가한다. 

1897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66회를 맞은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는 격년으로 홀수 해에 개최되는 유럽 최대 규모의 모터쇼다. 약 1,100여개의 업체가 참여해 완성차를 비롯한 관련 부품, 기계 장비 등을 전시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전시회에서 미래로 가는 웜홀을 모티브로 부스를 디자인 하고, 총 13개 제품을 썸머(Summer), 윈터(Winter), 테크놀로지(Technology), OE 타이어 등 4개의 존으로 구분해 소개할 예정이다.

16일 프레스데이 행사에서는 유럽 딜러 및 언론 매체를 대상으로 WINGUARD WH2, N’blue HD Plus 등 두 제품의 신제품 발표회를 진행하며, 글로벌 신차용(OE) 타이어 공급 현황도 함께 홍보한다.

또, 넥센타이어는 영국 프리미어 리그 맨체스터 시티 FC와의 스폰서십을 활용해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방문객들을 위한 축구 이벤트가 준비돼 있으며, 부스 벽면과 외부 모바일 옥외 광고 등도 활용한다. 

넥센타이어는 “이번 모터쇼 참가를 통해 회사의 품질과 기술력을 유럽시장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넥센타이어의 브랜드 가치를 더 향상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