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총 여성협의회, 北지뢰도발 하재헌 하사에 위로금
자총 여성협의회, 北지뢰도발 하재헌 하사에 위로금
  • 박현우
  • 승인 2015.09.17 16:08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자유총연맹 전국여성협의회는 16일 북한의 지뢰도발로 부상을 입은 하 하사를 위문하고, 위로금을 전달했다. (사진 = 자총)

한국자유총연맹 전국여성협의회(회장 최선남)는 16일 북한의 비무장지대(DMZ) 지뢰도발 사건으로 중상을 입은 하재헌(21) 하사에 위로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최 회장은 이날 하 하사가 입원 치료 중인 분당 서울대병원을 위로 방문, “살신성인의 자세로 DMZ를 지키다 안타까운 부상을 당한 하 하사의 애국심과 희생정신에 존경과 감사를 드린다”며 이같이 밝혔다.

한국자유총연맹(회장 허준영)은 지난달 15일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의 종각에서 규탄 기자회견을 갖고, 북한의 비무장지대 지뢰도발 사건을 ‘명백한 전쟁도발 행위’로 규정, 정부의 단호하고 강력한 응징을 요구한 바 있다.

하 하사는 지난 8월 4일 비무장지대의 지뢰 폭발 사건으로 오른쪽 다리 무릎 위와 왼쪽 다리 무릎 아래쪽이 절단되는 중상을 입고 치료를 받고 있으며, 한국자유총연맹 부산 사상구지회 주례2동 부회장인 하대용(54)씨의 3남 3녀 중 장남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wind 2015-09-19 10:14:44
분단으로 인해 생기는 이러한 안타까운 사건들이 빨리 사라졌으면 좋겠네요...ㅜㅜ 하루 빨리 통일이 되고 평화가 오길 바랍니다. 이 영상을 보면 평화도 머지 않은것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jqbVLIONv0Yv8Hbj25zcvg/live

라라라라 2015-09-18 14:41:01
다시는 이런 북한의 지뢰 도발이 안 일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부상당한 군인들 정말 안 됐고 빨리 최대한 회복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