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블레어, 女축구선수와 버블축구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블레어, 女축구선수와 버블축구
  • 미래한국
  • 승인 2015.09.19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멤버들이 블레어의 모교에서 버블 축구 대결을 펼쳤다.

19일 방송될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는 호주 편에 출연하고 있는 친구들이 블레어의 모교, 퀸즐랜드 대학교에 방문해 버블 축구 대결을 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호주 여행 가이드로 나선 블레어는 “ 내가 어디에서 한국어 공부를 했는지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유세윤, 제임스 후퍼, 장위안,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테라다 타쿠야를 퀸즐랜드 대학교로 안내했다. 

퀸즐랜드 대학교(University of Queensland)는 블레어의 모교이자 100년 이상의 전통을 자랑하는 호주 최상위권 명문대학교이다. 호주 퀸즐랜드 주에서 처음으로 설립된 퀸즐랜드 대학교는 노벨상 수상자, 오스카상 수상자, 포춘 500대 기업의 CEO, 예술, 과학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유명인을 배출한 대학교로 국제적인 명성을 지닌다.

대학교를 둘러보던 친구들은 블레어 모교 후배인 퀸즐랜드 대학 여자 축구 선수들과 버블 축구(Bubble Soccer) 대결을 펼쳤다. 버블 축구는 비누 거품처럼 투명한 대형 풍선 '버블 슈트(Bubble Suit)'를 유니폼 삼아 축구를 하는 게임이다. 

여자 축구 선수들과 대결을 펼치게 된 친구들은 “상대가 여자 선수들이니 조금 배려하면서 해야 할 것 같다”라고 말하며 매너 있게 경기에 임했다. 그러나 경기 시작 후 버블 슈트 때문에 몸을 가누기도 힘들어 이리저리 방황하며 쓰러지던 블레어는 “차라리 죽는 게 더 나을 것 같다”라며 지친 기색을 보였다. 

축구를 좀 한다는 알베르토 역시 공 한 번 제대로 차지 못하고 전반전을 끝냈다고. 이에 친구들은 “이제 어쩔 수 없다”라고 전하며 후반전을 울리는 휘슬 소리와 동시에 그라운드로 진격했다는 후문.

혼신의 힘을 다한 버블 축구 대결의 결과는 9월 19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에서 공개된다.

[사진=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