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려한 유혹’ 남주혁 김새론, 키스신 현장 보니 ‘심쿵’
‘화려한 유혹’ 남주혁 김새론, 키스신 현장 보니 ‘심쿵’
  • 미래한국
  • 승인 2015.10.0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남주혁-김새론이 ‘심쿵’ 키스신 비하인드컷 공개됐다.

지난 6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극본 손영목 차이영 , 연출 김상협 김희원) 방송 말미에 모든 조건을 갖추고 태어난 엄친아 진형우(남주혁)와 그가 사랑하는 여자 신은수(김새론)가 아름다운 키스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화려한 유혹’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남주혁과 김새론은 나무가 우거진 장소에서 입을 맞추고 있다. 긴장된 표정의 남주혁과 주먹을 쥔 채 떨리는 마음을 표현한 김새론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화사하고 따뜻한 분위기가 남녀주인공의 풋풋한 사랑을 강조한다.

남주혁과 김새론은 ‘화려한 유혹’에서 사랑에 가슴 아픈 열여덟 살 청춘의 성장기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일 예정. 방송 1회 만에 두 사람의 로맨스가 예고되면서 이들이 만들어갈 환상의 고딩 케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화려한 유혹’ 제작진은 “남주혁과 김새론의 키스신 촬영장은 그야말로 핑크빛이었다. 훈훈한 비주얼의 두사람이 현장에 있던 촬영 관계자의 마음을 뒤흔들 정도로 아름다운 장면을 연출했다”고 전했다.

한편, MBC ‘화려한 유혹’ 은 비밀스러운 이끌림에 화려한 세계로 던져진 한 여인의 이야기로 범접할 수 없는 상위 1% 상류사회에 본의 아니게 진입한 여자가 일으키는 파장을 다룬 드라마다.

[‘화려한 유혹’ 남주혁 김새론, 사진=메이퀸픽쳐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