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알칼리이온수협회,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공개
한국알칼리이온수협회, 건강한 다이어트 비법 공개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1.06 0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알칼리이온수협회 추천 우수제품. 알카메디 AML3000

천고마비의 계절이라 불리는 가을은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입맛이 좋아지기 때문에 살찌기 좋다. 한국알칼리이온수협회가 굶지 않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도록 알칼리이온수 다이어트 방법을 제안했다.  

체중을 감량하려면 에너지 소비량을 늘려 몸 속의 지방을 태우고 분해해야 하는데 여기에 반드시 필요한 것이 바로 ‘물’이다. 우리의 몸은 성인의 경우 약 60%는 물로 구성돼 있어 다이어트와 운동효과를 보려면 물을 충분히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알칼리이온수는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칼륨 등 미네랄이 적절히 함유돼 있어 부족한 미네랄을 보충하는데 도움을 준다. 미네랄은 우리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주고 산성 노폐물을 중화시켜 몸 밖으로 배출해 건강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운동 후 땀을 많이 흘렸을 때 알칼리이온수를 마시면 갈증해소와 함께 체력보충에 도움이 된다. 또, 식사 한 시간 전에 알칼리이온수 한 잔을 마시면 포만감을 주어 과식을 방지할 수 있다. 

한국알칼리이온수협회 관계자는 “하루에 알칼리이온수 8잔 정도를 섭취하면 체중 조절은 물론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도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알칼리이온수기 제품에 관한 정보 및 구입에 관한 문의는 한국알칼리이온수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