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 ‘응답하라 1988’ 고경표 류혜영 박보검 모델 발탁
케이스위스, ‘응답하라 1988’ 고경표 류혜영 박보검 모델 발탁
  • 최성민 기자
  • 승인 2015.11.17 0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의 남녀 주인공 선우(고경표), 보라(류혜영), 택(박보검)이 함께 뭉쳤다.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K-SWISS가 ‘응답하라 1988’의 쌍문동 3인방 고경표, 류혜영, 박보검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12월부터 활약하게 된 것

케이스위스 관계자는 “유쾌하고 활발한 성격의 ‘응팔 청춘’의 모습이 젊은층을 겨냥한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이번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따뜻하고 다정한 전교회장 선우, 까칠한듯하지만 듬직한 맏딸 서울대생 엘리트 보라 , 어른스러운 성격의 바둑천재 택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이미지로 20~30대 젊은층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케이스위스는 이들의 모델 발탁을 기념해 전국 매장에서 ‘1988 케이스위스 WINTER DOWN’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캐주얼한 야상 스타일의 신상 다운자켓을 파격가 198,800원에 제공하며, 이벤트는 재고 소진 시 조기종료 될 수 있다.

케이스위스는 새 모델 고경표, 류혜영 박보검과 함께 케이스위스의 다운자켓, 트레이닝웨어 등 자사의 FW 신제품을 활용한 올 겨울 스타일링을 전국 케이스위스 매장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세 사람은 11월 17일 공개되는 패션 매거진 슈어(SURE)를 통해 레트로(Retro) 콘셉트의 패션화보로 본격적인 브랜드 모델 활동을 시작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